Widgetized Section

Go to Admin » Appearance » Widgets » and move Gabfire Widget: Social into that MastheadOverlay zone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배우 박정민, 도산 안창호로 특별출연

tvN 인기리에 방영중인 ‘미스터 션샤인’ 22회에 최근 “변산” 등 충무로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는 배우 박정민이 도산안창호 역할로 미국으로 유학을 하던중 드라마의 주인공인”이병헌” 극중 유진 초이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특별 출연을 했다. 

16일 밤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 22회에서 미군 감옥에서 출소한 유진초이(이병헌 분)이 안창호(박정민 분)를 만났다. 

극중 안창호 선생과 유진 초이의 대화중  “러일전쟁은 일본의 승리로 끝이 났다. 을사늑약도 맺고 주권도 강제로 빼앗겼다. 통감부가 설치되고 일본의 명령 아래 대한제국의 통치가 이뤄지고 있다. 대한의 이런 상황을 알리기 위해 많은 동포들이 애를 쓰고 있다”고 말했다.


헤어지기 전 이 남자는 유진초이의 이름을 물었다. 그리고 자신을 ‘안가(家) 창호’라고 소개했다.

유진초이는 “조선은 쉽게 지지 않을 거요. 조선을 지키는 의병이 있소”라고 말했다. 이에 안창호는 “나도 그중 하나다”라고 답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