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getized Section

Go to Admin » Appearance » Widgets » and move Gabfire Widget: Social into that MastheadOverlay zone

2018 렛츠락페스티벌, 9월15일 16일 양일간 드디어 개막

<사진 설명: 2018 렛츠락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포스터 (사진 제공:렛츠락페스티벌)>

2018 렛츠락페스티벌(이하 렛츠락)이최종 라인업으로 오는 9월15일~16일 양일간 행사를 진행한다..

도심 속 뮤직 페스티벌 렛츠락은 24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마지막 4차 라인업을 발표하며 최종 42팀의 공연을 예고했다.

4차 라인업에서는 총 5팀이 추가됐다.사춘기감성으로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페스티벌 섭위 1순위 국민밴드 데이브레이크,베일에 쌓인 음원 강자 스탠딩에그,주목받는 신인 스무살,원네이션이최종 합류를 확정, 역대 최강 라인업이 완성됐다.

 

일자별로 첫날인 15일(토요일)에는 잔잔하면서도 감성있는 무대를 선보이는 러브스테이지에는 넬이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르며,에피톤 프로젝트,정준일,데이브레이크,짙은 등이 참여한다.강렬하고 신나는 무대를 선사하는 피스스테이지에는 국가대표 밴드 국카스텐이 헤드라이너로 나서며,노브레인,크라잉넛,칵스 등 실력파 뮤지션이 함께한다.

 

둘째날인 16일(일요일)에는 최근 정규 10집을 발매한 유일무이 대체불가 밴드 자우림이 러브스테이지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며,볼빨간 사춘기,이하이,안녕하신가영, 스탠딩에그 등이참여한다.장기하와 얼굴들이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는 피스스테이지에는 장미여관,페퍼톤스,몽니,로맨틱펀치 등이 멋진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렛츠락 관계자는“아티스트의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와 이벤트존, 그늘막을 펴고 쉴 수 있는 릴렉스존을 운영해 흐르는 음악과 한강공원의 바람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음악과 함께 즐기는 소풍이 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역대 최강 라인업으로 꼽히는 2018 렛츠락은 벌써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블라인드 티켓과 사전 할인 예매 티켓이 연이어 매진되어 렛츠락의 저력을 보여주는 한편,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는 페스티벌 시장에서도 강력한 티켓파워를 과시하며 가을 페스티벌의 최강자로 꼽히고 있다.

 

한편,올 가을을 책임질2018 렛츠락페스티벌은 오는 9월 15일~16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며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