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getized Section

Go to Admin » Appearance » Widgets » and move Gabfire Widget: Social into that MastheadOverlay zone

토미 페이지 사망 소식에 전세계 팬들의 아쉬움과 애도물결.

토미페이지

토미페이지

 

3일(현지시간) 미국 매체들은 가수 (싱어송라이터) 토미 페이지가 미국 뉴욕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토미 페이지는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보도를 했다.

이 소식에 스타들은 SNS 등을 통해 추모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뉴키즈 온 더 블록 멤버인 도니 월버그는 “명복을 빈다”며 토미 페이지를 추모했고, 조나단 나이트는 “당신이 빛을 찾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당신의 밝은 영혼은 내 마음속에서 영원히 빛날 것입니다”라며 애도했다.

또한 작곡가 다이안 워렌은 “절망적이다. 당신은 내가 사랑한 마지막 사람일 것이다”라고 슬픔을 표현했다.

한편 토미 페이지는 “A Shoulder To Cry On” , “I’ll Be Your Everything” 등의 수많은 곡들로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으며 국내가수 하수빈과 함께 초콜릿 CF를 찍고, 하수빈에게 직접 곡을 써주기도 했다.

국내 많은 뮤지션들에게 음악적 영향을 주기도 한 그는, 43세(만) 나이로 우리의 곁을 떠나고 말았다. 국내에서 가수 및 프로듀서 인 “G.고릴라”는 토미페이지의 “A Shoulder To Cry On” 을 그의 음반에 Rock 버전의 선율로 재조명을 하기도 했다. 해당 음원은 유통되고 있지 않으며, 발매된 CD 앨범에서 들어볼 수 있다.
그는 떠났지만, 밝은 밤하늘에 커다랗고 아름다운 별빛으로 우리에게 영원히 남아있을것이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