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getized Section

Go to Admin » Appearance » Widgets » and move Gabfire Widget: Social into that MastheadOverlay zone

만화가 윤태호와 강풀,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책방’ 출연

– ‘빨간책방’의 터줏대감 이동진, 김중혁과 함께 하는 네 남자의 유쾌 발랄한 수다 
– 작품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작가들이 밝히는 솔직한 이야기
 

[이동진의 빨간책방] 윤태호, 강풀 만화가 뜨다!


회당 다운로드 10만! 현재 13회까지 방송이 진행된 책 전문 팟캐스트계의 나꼼수 ‘이동진의 빨간책방’에 아주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한다. 바로 ‘조명가게’, ‘순정만화’의 강풀 작가와 ‘이끼’, ‘미생’으로 인기 몰이 중인 윤태호 작가가 그 주인공. 

출연하게 될 코너는 ‘빨간책방’의 간판 코너인 ‘책, 임자를 말하다’. 그동안 MC 이동진이 인문과 소설, 음악 등 분야를 넘나드는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엄선한 도서를 중심으로 책과 작가에 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뤄왔다. 

이번에는 만화를 테마로 ‘2012 오늘의 우리만화상’ 수상작이자 Daum 만화속세상에 인기리에 연재 중인 ‘미생’의 윤태호 작가와 그와 친분이 두터운 웹툰계의 마이더스 강풀 작가가 함께 출연, 만화 전반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와 함께 그동안 한 번도 들려준 적 없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들려준다.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윤태호 작가의 솔직한 이야기부터 방송과 영화계를 넘나드는 재치있는 입담꾼 강풀 작가의 거침없는 이야기가 어우러진 본 방송은 어디에서도 접하기 힘들었던 두 작가만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줄 예정이다. 

방송 내용은 오는 11월 15일, 아이튠즈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책방’ 14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