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getized Section

Go to Admin » Appearance » Widgets » and move Gabfire Widget: Social into that MastheadOverlay zone

Home » 2021 » 7월 » 20

뉴스 브리핑

◆오늘 발표될 코로나19 새 환자는 1,200명대로 2주연속 네자릿수 확진이 예상된다. 대전도 모래부터 거리두기를 3단계로 격상하기로 한 가운데 수도권 4단계 효과는 이번 주 중반 이후에나 나타날 전망이다. ◆어제 50대 초반 백신 접종 예약이 시작됐지만, 또 2시간 넘게 먹통 사태가 발생했다. 비공식 통로를 통한 이른바 ‘뒷문 예약’ 문제도 해결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이용자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최근 동해안에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면서, 강원도 비상이다. 특히 2주 만에 사회적 거리 두기 1단계에서 4단계까지 올린 강릉시의 경우 지난 닷새간 매일 두 자릿수, 여든 명 넘는 확진자가 나와서 야간 해수욕장도 사실상 폐쇄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오는 23일 일본에서 열리는 도쿄올림픽 개막식에 참석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됐다. 과거사 문제나 수출규제 관련해서 일본 측의 진전된 입장이 담긴 정상회담 성과가 쟁점이 됐던 것으로 전해졌는데, 특히 중간에 불거진 주한 일본대사관의 소마 총괄공사의 문대통령에 대한 성적 파문도 어느 정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아프리카 해역에서 복무중인 청해부대 소속 문무대왕함 탑승 장병 247명이 확진판정을 받았죠. 청해부대 승조원 301명 전원을 태운 우리 군 수송기가 어제 저녁 현지 공항을 출발해, 오늘 오후 서울공항으로 도착한다. 폐렴 증상 등으로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던 승조원 16명도 전원 후송된다. ◆민주당이 코로나19 재확산을 이유로 대선 후보 선출을 10월 초로 5주 연기했다. 9월 4일 대전충남 지역부터 시작해 10월 10일 서울에서 마무리하며, 결선투표시 10월 중순 후보가 확정된다. 한편 이재명이낙연, 여권 1,2위 후보의 설전이 가열되고 있는 가운데, 야권 주자들도 주도권 경쟁을 본격화한 모습이다. ◆청와대는 조직적 페미니즘 사이트를 수사해달라는 국민청원과 관련해, 현재 수사 당국이 해당 사이트의 진위 여부와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5월 교사 집단 등이 정치적 사상을 학생들에게 주입하고자 했다는 정보를 확인했다며, 사실이라면 전말을 밝히고 관계자를 처벌해달라는 청원이 올라와 31만 명이 동의했다.…

코로나19 뚫고 예수금 2,500만 달러 달성 – 뉴밀레니엄뱅크 클로스터 지점 개점 1주년 “큰 성장”

코로나19 뚫고 예수금 2,500만 달러 달성 – 뉴밀레니엄뱅크 클로스터 지점 개점 1주년 “큰 성장”

 ©뉴욕일보 뉴밀레니엄뱅크 클로스터 지점이 15일에 개점 1주년을 맞아 뉴밀레니엄뱅크 임직원과 지점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갖고 더 큰 성장을 다짐했다. 왼쪽 3번째부터 윤지연 지점장, 허홍식 행장, 김영길 초대 이사장, 한…